미국 OTT 시장서 여전히 넷플릭스가 압도적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훌루(Hulu)는 유저 충성도 측면에서 강점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시장조사업체 comScore를 인용해 Recode가 3월22일 보도. Tag #넷플릭스 #아마존 #훌루 #유튜브 #OTT #comScore #스마트TV #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훌루, 광고 없는 신규 OTT 서비스 출시 추진 [브리핑] 美 OTT 시장, 복수서비스 이용-가입해지율 높아 [브리핑] 美 OTT업체 훌루, 비아컴과 콘텐츠 계약 갱신하며 넷플릭스 추격 [브리핑] OTT 업체 ‘훌루’, 타임워너와 대규모 투자유치 논의 [브리핑] 美 OTT 업체 ‘Hulu’, IFC Films와 다큐멘터리 독점 스트리밍 계약 [브리핑] 美 OTT 훌루,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로 넷플릭스-아마존에 대항 [브리핑] Hulu Japan, 오리지널 드라마 ‘Daisho’ 美-日 동시 방영 [브리핑] 美 훌루, VR 전용 오리지널 코미디-뉴스 프로그램 제공 예정 [브리핑] 美 Verizon, 훌루 CEO 출신이 설립한 OTT 스타트업 Vessel 인수 [브리핑] 美 OTT 훌루, 4K 스트리밍 지원 개시 [코멘트] 훌루, 단일계정 복수 프로필 등록 기능 도입...홈서비스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본격화 日 OTT 시장, 경쟁 심화로 이용자도 증가 추세 [브리핑] [CES] Hulu, CBS와 실시간TV 콘텐츠 제공 제휴 체결 [코멘트] 美 OTT 서비스, 최근 1년간 해지율은 19%...고객 유지 위한 차별화 지속의 필요성 어필 [브리핑] 美 OTT 훌루, 실시간TV 채널에 ‘A+E Networks’ 추가 [브리핑] 美 SVOD 가입자, 3개 이상 서비스 중복 이용 비중 19% 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