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페이스북, 자체 앱 통해 음식배달 테스트...포털의 골목시장 진출 논란 거세지는 국내와 대조적
[코멘트] 페이스북, 자체 앱 통해 음식배달 테스트...포털의 골목시장 진출 논란 거세지는 국내와 대조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이 메인앱에 '음식 주문'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음식 배달 시장에 진입하게 될 것이라고 외신을 인용해 아시아경제가 보도. 이 기능은 기본 메뉴 아래의 햄버거 모양 아이콘을 통해 제공되는데, 음식 주문 업체 '딜리버리닷컴(Delivery.com)'과 '슬라이스(Slice)'가 제공함. 현재는 미국에서만 이용 가능한데, 이 소식이 알려지면서 음식배달 업체 그럽허브(Grubhub)의 주가가 3.5% 하락하기도 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