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학생의 92%가 넷플릭스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LendEDU의 조사를 인용해 Mashable이 4월8일 보도. Tag #넷플릭스 #밀레니얼 #대학생 #HBO GO #Hulu #계정 #계정 공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MWC] 넷플릭스 CEO, “글로벌 가입자 1억명 달성 임박” [브리핑] 넷플릭스, AI 활용해 모바일 트래픽 최적화 툴 개발 [코멘트] 넷플릭스, 다중결말 양방향 오리지널 콘텐츠 테스트설 등장...몰입도 높이고 이용행태 데이터 확충 [코멘트] 넷플릭스, 모바일 시청 위한 동영상 화면 조정 추진...Mobile-First 시대 맞아 OTT업체 전략도 변화 [브리핑] 아마존-넷플릭스, 인도와 독일서 현지 OTT 서비스보다 인기 높아 [브리핑] 넷플릭스, 4월부터 콘텐츠 평점 시스템 변경 [코멘트] 넷플릭스, 시리즈물의 오프닝 화면 스킵 기능 추가...몰아보기 편의성 높여 충성도 제고 [브리핑] 美 SVOD 가입자, 3개 이상 서비스 중복 이용 비중 19% 달해 [브리핑] OTT ‘훌루’, 가정내 TV 통한 시청서 높은 고객충성도 보유 [브리핑] Roku, 지난해 말 기준 미국 OTT 셋톱 점유율 18%로 1위 유지 [브리핑] 넷플릭스, “갤럭시S8과 G6에서는 UHD 스트리밍 이용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