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가 4분기 또 한번의 어닝서프라이즈를 달성. 핵심 사업부문인 이커머스 매출이 전년대비 45%의 성장을 보인데다 클라우드 사업 역시 같은 기간 115%의 매출 증가를 보인 것이 성장을 견인 Tag #알리바바 #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이커머스 #알리페이 #클라우드 #플랫폼 #결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YunOS 보안성 위해 전문업체 Gemalto와 협력 [브리핑] 中 알리바바, 미디어 사업부 재편하고 대규모 투자펀드 설립 [브리핑] 中 알리바바, 전반적인 사업 호조로 3분기 실적 업계 예상치 상회 [’16.3Q 실적] 알리바바, 커머스-클라우드 강세로 어닝서프라이즈 달성 [브리핑] 中 알리바바, ‘광군제’ 시작 2시간만에 72억 달러 매출 달성 [브리핑] 中 알리바바, 스마트제조 기술 개발 관련 심천市와 협력 [브리핑] 中 알리바바 클라우드 사업부, 세계 각지에 데이터센터 구축 추진 [브리핑] 中 알리바바픽쳐스, 현지 영화투자사 Hehe Pictures 지분 인수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오프라인 사업 강화 위해 현지 슈퍼마켓 체인에 투자 [브리핑] 中 알리바바, AR 스타트업의 1,800만달러 투자유치 주도 [브리핑] 中 알리바바 ‘YunOS’, ZigBee 얼라이언스 참여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유럽 진출 위해 주요 금융사와 제휴 [브리핑] 中 모바일결제, 여행객 증가로 해외 결제 규모도 급증 [브리핑] 中 알리바바, 백화점 운영사 Intime Retail 지분 인수 추진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10년 내 이용자 20억명 목표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