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가 주력사업인 이커머스와 클라우드 서비스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3분기 업계 예상치를 웃도는 실적을 발표함. 특히 클라우드 사업은 전년대비 130%에 달하는 매출 성장률을 기록함 Tag #알리바바 #Alibaba #중국 #이커머스 #클라우드 #동영상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해외-모바일 매출 증가로 어닝서프라이즈 달성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인도 이커머스 업체 ShopClues 인수 추진 [코멘트] 아마존, 가상현실 전문가 채용 본격화...게임-동영상-커머스 분야로의 적용 방식에 관심 쏠려 [브리핑] 中 알리바바픽쳐스, 전년대비 10배 증가한 상반기 매출 발표 [브리핑] 中 Youku Tudou, 실시간 스트리밍에 대규모 투자 예고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회사 통해 美 생체인식 스타트업 인수 [브리핑] 印 이커머스 업체 Flipkart, 등록 이용자 수 1억명 돌파 [브리핑] 中 알리바바, 세계 최초 이커머스 인공위성 발사 예정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체 펀드 통해 홍콩 스타트업 3곳에 투자 [브리핑] 中 알리바바, “2016년 광군절 매출, 지난해 140억달러 상회 할 것” [브리핑] 中 알리바바, 위치 기반 정보제공업체 PlaceIQ에 투자 [코멘트] 알리바바 마윈 회장, 전자상거래 시대 종말 선언...新제조-유통 엮는 인프라로서의 자사 역할 강조 [코멘트] 알리바바, 자체 OS 탑재 노트북 공개…PC에서도 ‘Forked Android’ 시대 열리나 [브리핑] 中 알리바바, YunOS 보안성 위해 전문업체 Gemalto와 협력 [브리핑] 中 핀테크업체, 글로벌 Top10 업체 중 5곳 이름 올려 [브리핑] 中 알리바바, 미디어 사업부 재편하고 대규모 투자펀드 설립 [브리핑] 中 알리바바, 전반적인 사업 호조로 3분기 실적 업계 예상치 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