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는 3분기에 모바일게임과 광고 사업에서의 호조를 바탕으로 전년 대비 52%에 달하는 매출 증가율을 기록.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같은 기간 각각 40%와 43%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감 Tag #텐센트 #매출 #VAS #온라인광고 #영업이익 #순이익 #WeChat #QQ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텐센트, 모바일결제 이용자 전년대비 7배 증가 [브리핑] 中 바이두-텐센트, 부동산 서비스업체 Lianjia Wang 대상 투자 참여 [브리핑] 中 텐센트 위챗, 광고 메시지 증가 따른 피로도 증가 우려 [브리핑] 中 텐센트 WeChat, 월 이용자 7억명 돌파 [’16.1Q 실적] 中 텐센트, 게임과 광고매출 증대로 1분기 실적 호조세 [브리핑] 中 텐센트, 모바일결제 ‘WeChat Pay’ 일본 런칭 [브리핑] 中 텐센트-레노버, 美 증강현실 헤드셋 업체 Meta에 투자 단행 [브리핑] 中 텐센트 ‘위챗’, 아프리카 공략 위해 서비스 제공 영역 확장 [코멘트] 中 텐센트, 예상 상회하는 분기매출 기록…사업영역 다각화가 성장을 견인 [’16.2Q 실적] 中 텐센트, 모바일 게임 호조로 사상 최대 순이익 기록 [브리핑] 中 텐센트, Tuner와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 협력 합의 [코멘트] 中 텐센트, 위챗 기반 '미니앱' 테스트...메신저가 앱스토어 대체 신유통경로 되나 [브리핑] 中 텐센트, 영화 제작 프로젝트에 20억 위안 투자 계획 [브리핑] 中 텐센트 음악스트리밍 ‘Joox’, 아시아 지역에서 급성장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