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가 2분기 업계 예상을 뛰어넘는 호실적을 기록. 특히 총 96억위안을 기록한 모바일 게임의 매출 성장세가 눈에 띄며, 광고 매출 역시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한 65억3,000만위안을 기록함 Tag #텐센트 #2분기 #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익 #모바일 게임 #메신저 #WeChat #QQ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텐센트, 아프리카 공략 위해 남아공 스타트업 투자 계획 발표 [브리핑] 中 알리바바-텐센트, 영화사 Bona Flim 주식 인수에 공동투자 [브리핑] 中 텐센트, 파트너사에 얼굴인식 기술 무료 개방 [브리핑] 中 여행업체 Zanadu, 텐센트 후원으로 VR 여행 콘텐츠 출시 [브리핑] 中 텐센트 WeBank, 55억불 기업가치로 4억5천만불 신규자금 조달 [브리핑] 中 디지털 게임 시장, 2019년까지 두배 성장해 111억달러 규모 도달 [코멘트] 中 스마트주차 벤처, 텐센트 등에서 12M달러 투자유치...스마트카 업계 인수경쟁 예고 [브리핑] 中 텐센트, 기업용 메신저 ‘Qiye Weixin’ 런칭 [브리핑] 中 텐센트, 모바일결제 이용자 전년대비 7배 증가 [브리핑] 中 바이두-텐센트, 부동산 서비스업체 Lianjia Wang 대상 투자 참여 [브리핑] 中 텐센트 위챗, 광고 메시지 증가 따른 피로도 증가 우려 [브리핑] 中 텐센트 WeChat, 월 이용자 7억명 돌파 [’16.1Q 실적] 中 텐센트, 게임과 광고매출 증대로 1분기 실적 호조세 [브리핑] 中 텐센트, 모바일결제 ‘WeChat Pay’ 일본 런칭 [브리핑] 中 텐센트-레노버, 美 증강현실 헤드셋 업체 Meta에 투자 단행 [브리핑] 中 텐센트 ‘위챗’, 아프리카 공략 위해 서비스 제공 영역 확장 [코멘트] 中 텐센트, 예상 상회하는 분기매출 기록…사업영역 다각화가 성장을 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