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동영상 트래픽이 매년 50% 증가하여 2022년에는 전체 모바일 데이터 트래픽의 75%를 점할 것이라고 에릭슨이 발간한 ‘Mobility Report’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 두 번째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서비스는 소셜네트워크로서 2022년까지 매년 39%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 Tag #모바일 동영상 #OTT #트래픽 #zero-rating #에릭슨 #Ericsso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앱 개발說...최신 업계트렌드 수용해 영향력 유지 시도 [브리핑] 구글, 검색 결과에 TV 편성표 제공 시작 [브리핑] 유튜브, 유저간 동영상 공유 및 메시징 기능 추가 [브리핑] 인기 게임업체 액티비전, 페이스북 통해 e스포츠 실시간 중계 시작 [브리핑] 美 AT&T, 모바일 특화 SVOD 서비스 준비 [브리핑] 美 Verizon, 자체 OTT의 업데이트 통해 TV에서의 시청도 지원 [브리핑] 인스타그램, 특정 주제별 동영상 큐레이션 기능 추가 [브리핑] 글로벌 모바일 동영상, 2021년 250억달러 규모 전망 [코멘트] OTT 기반 V커머스, 차세대 쇼핑 트렌드로 급부상...홈쇼핑-MCN의 Win-Win 모델로 주목 [리포트] V커머스가 뜬다, 스낵컬쳐-모바일과도 접목...동향과 전망 [브리핑] 애플, 자체 OTT에서 통합 TV 가이드로 방향 전환하나 [코멘트] 아마존, 日 인기기획사와 동영상기반 음식주문서비스 제공...지역특화 V커머스 공략 [브리핑] 유튜브, 지난 해 실시간 동영상 시청건수 80% 증가 [코멘트] 美 AT&T, DirecTV 결합상품 가입자에게 OTT 데이터 무료화...타 이통사 고객 유치 강화 [브리핑] 모바일 앱 다운로드, 2020년 2,800억건 기록 전망 [브리핑] 코드커터 겨냥 신규 OTT ‘Pluto TV’, 3천만불 시리즈B 펀딩 성공 [’16.3Q 실적] 알리바바, 커머스-클라우드 강세로 어닝서프라이즈 달성 [코멘트] 모바일TV, 평균 시청시간 급증 추세…OTT 업계에도 스마트폰 최적화 트렌드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