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TT 서비스 ‘푹(Pooq)’을 제공하는 콘텐츠연합플랫폼이 카페, 미용실, 병원 등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B2B2C 상품 '푹존' 서비스를 9월에 출시. 이를 통해 매장 이용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다고 강조함 Tag #푹 #푹존 #OTT #Pooq #B2B2C #스타벅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OTT/스마트TV 동향 (09.21~09.28) - 넷플릭스 CFO, “수년 내 콘텐츠 절반을 오리지널로 채울 것” [브리핑] 아마존, 신형 FireTV Stick 출시…알렉사 지원 리모컨도 제공 [코멘트] 우버, 자율주행 트럭 기반 물류사업 추진...부가서비스 강조하는 자동차 업체들의 진입도 가능 [코멘트] 아마존, 프라임 회원에게 게임 OTT '트위치' 무광고 방송 제공...수익성 위한 BM 결합 본격화 [브리핑] 美 OTT 유저들, 콘텐츠 검색에 하루 평균 19분 소비 [코멘트] 로쿠, 개방성 강조한 ‘Direct Publisher’ 도입...OTT 기반 글로벌 방송사업자 추구 [브리핑] 물류창고용 자율주행 로봇 스타트업, 3천만불 투자유치 성공 [브리핑] 키즈용 앱 개발사 Toca Boca, 어린이 특화 OTT 서비스 출시 [브리핑] 中 LeEco, 미국 출시 스마트폰 2종-TV 4종 정보 유출 [코멘트] 스마트TV 전용앱, 기대와 달리 침체기 지속...OTT가 기회와 위기 모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