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21~2016.09.28 기간의 OTT/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CBS, 자체 OTT 서비스에 無광고 유료 옵션 추가 [브리핑] 구글, Pixel 스마트폰-홈스피커-4K 동글 등 신제품 내달 공개 [브리핑] 오페라, HTML5 기반의 OTT 앱 인증 프로그램 출시 [브리핑] 中 Youku Tudou, 실시간 스트리밍에 대규모 투자 예고 [코멘트] 샤오미, 안드로이드TV 셋톱 내달 미국 출시 예정...파트너십 확대로 선진시장 진출 본격화 [코멘트] 콘텐츠연합플랫폼, OTT 서비스 '푹'을 B2B2C 상품으로 확대...고객접점 늘려 가입자확대 추진 [코멘트] 美 AT&T, DirecTV 결합상품 가입자에게 OTT 데이터 무료화...타 이통사 고객 유치 강화 [브리핑] 美 Roku, 필리핀 통신사 PLDT와 전용 OTT 단말 제공 제휴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경기 스트리밍 권한 획득 시도 [브리핑] 美 Verizon, OTT ‘Go90’ 부진으로 파트너사 신임 잃고 있어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가수의 콘서트 실황도 독점 제공...OTT의 음악 동영상 경쟁도 가열 조짐 [브리핑] 美 타임誌, 자체 OTT 서비스 ‘PEN’ 출시 예정 [브리핑] 美 컴캐스트, 자체 셋톱과 넷플릭스 통합 서비스 테스트 시작 [브리핑] 넷플릭스 CFO, “수년 내 콘텐츠 절반을 오리지널로 채울 것” [브리핑] 美 훌루, VR 전용 오리지널 코미디-뉴스 프로그램 제공 예정 신규 OTT 'DAZN', 스포츠 특화 서비스로 주목 [브리핑] 美 AT&T, “OTT가 자사 TV 서비스 메인 플랫폼 될 수 있다” [브리핑] 넷플릭스, 고객 만족도 측면에서 경쟁사와의 격차 줄어 [브리핑] 애플뮤직, 美 유명 뮤지션의 단편영화 독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