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맥도날드가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고(Pokemon Go)의 영향으로 2년만에 이익을 기록했다고 8월11일(현지시간) Digital Trends誌가 보도. Tag #게임 #맥도날드 #포켓몬고 #AR #증강현실 #게임 #실적 #매출 #포케스탑 #Nianti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닌텐도, NFC 장난감-게임 연계해 추가콘텐츠 제공...인앱 실물상품 구매로 앱스토어 BM 확대? [코멘트] 닌텐도, "자사 게임기 중심 콘텐츠 전략 변함 없어"...자체 태블릿 개발 가능성은 충분 [코멘트] 닌텐도, 독점유통 인기게임의 iPhone 버전 개발 시사...HW에서 SW로 중심축 옮기나 [코멘트] 닌텐도, 증강현실 접목한 모바일게임 발표...전용 웨어러블 단말 연동으로 지속적 이용 유도 [코멘트] 닌텐도, 증강현실-인기캐릭터 조합 모바일게임 선보여...전용 웨어러블 단말도 출시 [브리핑] 日 닌텐도의 ‘포켓몬고’, 출시 첫날 다운로드-매출 1위 기록 [코멘트] 닌텐도 ‘포켓몬고’, 위치기반 게임으로 오프라인매장도 관심 급증...LBS 성공신화 될 듯 [코멘트] 美 T-Mobile, 포켓몬고 게임 데이터트래픽 무료화...화제에 편승해 마케팅 효과 겨냥 [코멘트] 구글, 가상현실(VR) 전용 헤드셋 개발 중단說...증강현실(AR) 사업강화로 방향 전환 [브리핑] 美 Sprint, 매장서 포켓몬고 유저 대상 스마트폰 무료충전 제공 [브리핑] 美 게임판매점 GameStop, ‘포켓몬고’ 인기에 매장 매출도 급증 [브리핑] 포켓몬고, 애플 앱스토어 출시 첫주 다운로드 기록 갱신 [브리핑] 日 닌텐도, Wii U 판매부진으로 4,900만달러 적자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