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위치기반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가 지난해부터 연평균 24.6%의 성장을 보이며 오는 2020년 295억 달러 수준으로 성장할 전망이라고 6월17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BIA/Kelsey의 자료를 인용해 Firecewireless가 보도. Tag #BIA/Kelsey #모바일 광고 #검색 #위치기반 광고 #네이티브 광고 #시장규모 #전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英 EE, 네트워크 차원의 모바일광고 제한 기술 도입 고려 [브리핑] 英 이통사 O2, EE 이어 네트워크 차원의 모바일광고 차단 추진 [브리핑] 구글, 스트리밍 기반 모바일앱 체험기능 제공 광고상품 출시 [브리핑] 대만 ASUS, 자체 스마트폰에 모바일 광고차단 기술 선탑재 [코멘트] 우버, 탑승객 위한 맞춤형 콘텐츠 제공...이용시간 장악해 부가서비스로 신수익 창출 [브리핑] 구글, 모바일 검색서 앱스토어 우회하는 앱 설치 기능 테스트 [브리핑] 구글, 자동차 특화 모바일광고 프로그램 런칭 [브리핑] 中 텐센트 위챗, 광고 메시지 증가 따른 피로도 증가 우려 [브리핑] 英 이통사 허치슨3, 네트워크 레벨의 모바일광고 차단 시작 [코멘트] '광고차단앱' 확산으로 거대 온라인 기업 위기감...광고수익의 매체독식 구조 개선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