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가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투자은행 모건스탠리(Morgan Stanley)의 조사결과를 인용해 4월11일 Business Insider가 보도. Tag #N스크린 #넷플릭스 #OTT #프리미엄 네트워크 #HBO #Showtime #동영상 스트리밍 #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OTT 훌루,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로 넷플릭스-아마존에 대항 [브리핑] 美 HBO, 오리지널 콘텐츠-해외사업 대폭 강화 추진 [리포트] 오리지널 콘텐츠, OTT 경쟁의 핵심축으로 부상...동향과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독일서 현지 특화 오리지널 TV시리즈 제작 [브리핑] 아마존, 인기감독 우디앨런 신작 영화에 1,500만불 투자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190개국 동시 공개 예정 [코멘트] 美 AT&T, 올해말 실시간방송 포함 OTT 출시...오리지널 콘텐츠의 중요성은 더 커져 [브리핑] 美 방송시장,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경쟁 더욱 심화 [브리핑] 타임워너 CEO, “OTT 서비스 HBO Now 가입자는 1백만명 수준” [브리핑] 아마존, 獨 영화사와 극장개봉용 현지어 영화 제작 제휴 체결 [브리핑] OTT 업체 Vimeo,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 발표 [코멘트] 넷플릭스 국내진출 2달, 자체 성과는 미미...OTT 시장 활성화에는 이미 큰 기여 [브리핑] 애플, 전문업체 협력해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동영상 제작 [코멘트] 넷플릭스, 유통영화 33% 감소…오리지널콘텐츠 강화 위한 의도적 전략 변화 [브리핑] 넷플릭스, 스페인에서 제작되는 현지 특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