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스페인 현지에서 제작되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돌입한다고 3월31일(현지시간) Variety誌 보도를 인용해 외신들이 전함. Tag #Google Wallet넷플릭스 #스페인 #오리지널 콘텐츠 #자체 제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넷플릭스, 인도네시아-케냐 정부와 콘텐츠 검열로 갈등 [브리핑] 美 다채널방송사업자, OTT 서비스 통합 이후 가입자 이탈 겪어 [코멘트] IPTV, 유료 VOD에 광고 삽입으로 비난여론 증가...넷플릭스의 무광고 정책과 대조적 [브리핑] 유료TV-넷플릭스 제휴, 매출보다 고객만족도에 긍정적 영향 끼쳐 [브리핑] 넷플릭스, 국가별로 유료TV 대비 요금경쟁력 큰 차이 보여 [브리핑] 美 OTT 훌루,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로 넷플릭스-아마존에 대항 [브리핑] 美 HBO, 오리지널 콘텐츠-해외사업 대폭 강화 추진 [리포트] 오리지널 콘텐츠, OTT 경쟁의 핵심축으로 부상...동향과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독일서 현지 특화 오리지널 TV시리즈 제작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190개국 동시 공개 예정 [브리핑] 넷플릭스, 4K 및 HDR 콘텐츠 확충 계획 공개 [브리핑] 美 HBO, 연내 브라질-아르헨티나로 OTT 제공지역 확대 [브리핑] 美 방송시장,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경쟁 더욱 심화 [코멘트] 넷플릭스 국내진출 2달, 자체 성과는 미미...OTT 시장 활성화에는 이미 큰 기여 [브리핑] 英 BBC-ITV, 가입형 OTT 서비스 출시 논의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배우 윌스미스 주연 영화에 9천만달러 투자 [코멘트] 넷플릭스, 신규 스마트TV 추천목록 공개...구입기준 제시해 제조사에 영향력 발휘 [코멘트] 넷플릭스, 유통영화 33% 감소…오리지널콘텐츠 강화 위한 의도적 전략 변화 [브리핑] 넷플릭스, 글로벌 인터넷 수용량보다 많은 데이터 트래픽 유발 [브리핑] 미국 젊은층, TV 보다 OTT 서비스 더 선호…유튜브가 가장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