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튜브와 같은 OTT 서비스의 인기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3월29일(현지시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업체 Defy Media가 발표한 리포트를 인용해 Mashable誌가 보도. Tag #미국 #젊은 세대 #OTT #TV #동영상 #페이스북 #유튜브 #넷플릭스 #광고 #Defy Media #Defy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방송시장,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경쟁 더욱 심화 [코멘트] 포드, 차량내 프로젝터 장착 특허 출원...자율주행차 통해 자체 OTT서비스 제공도 가능 [브리핑] 구글 크롬캐스트, 지난해 스트리밍 단말 점유율 1위 기록 [브리핑] 타임워너 CEO, “OTT 서비스 HBO Now 가입자는 1백만명 수준” [브리핑] 美 유료방송, 지난 해 년 가입자 감소 38만5천명 육박 [브리핑] 美 Verizon, 모바일 특화 자체 OTT 초기 성과 미흡 [브리핑] 유튜브, 게임 특화 OTT ‘YouTube Gaming’ 지원 국가 확대 [코멘트] 넷플릭스 국내진출 2달, 자체 성과는 미미...OTT 시장 활성화에는 이미 큰 기여 [코멘트] 방심위, 아프리카TV에 아동보호 강화 권고...웹동영상 전반으로 확대여부도 관심사 [브리핑] 英 BBC-ITV, 가입형 OTT 서비스 출시 논의 [코멘트] 소니, 자체 OTT 제공지역을 美전역으로 확대...이용료 측면의 경쟁열위는 여전 [브리핑] 게임특화 OTT 트위치, 요리 전문 채널로 콘텐츠 다양화 시도 [코멘트] T커머스 업계, 재승인 심사에 사활 걸어...OTT 확산 따른 V커머스 등장이 새로운 변수 [리포트] 구글, 크롬캐스트 신모델을 국내에도 출시...동향과 파급효과 [브리핑] 페이스북-트위터, 실시간 TV 콘텐츠 유통권 쟁탈전 [코멘트] 넷플릭스, 유통영화 33% 감소…오리지널콘텐츠 강화 위한 의도적 전략 변화 [브리핑] 넷플릭스, 글로벌 인터넷 수용량보다 많은 데이터 트래픽 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