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트렌드포스는 올해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이 5% 성장에 그치지만, 중국 브랜드는 15%대의 고성장을 할 것이라고 전망 Tag #중국 스마트폰 #화웨이 #샤오미 #Vivo #Oppo #OnePlus #Lenovo #Meizu #삼성전자 #LG전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中하이얼, 100년 역사의 美GE 가전사업 인수...배경과 시사점 [브리핑] 中 샤오미, 하반기 자체 스마트폰 프로세서 도입 목표로 개발에 박차 [브리핑] [MWC] 中 Oppo, 스마트폰 15분 급속충전 기술 공개 [브리핑] 中 화웨이, 가상현실(VR) 단말 대한 관심 표명 [브리핑] 삼성, 中 단말업체에 듀얼엣지 디스플레이 기술 라이선싱說 [브리핑] 샤오미, 최신폰 'Mi5' 공급부족으로 폭스콘에 생산증대 요청 [브리핑] 화웨이, 中 단말업체 최초로 모바일결제 서비스 발표 [브리핑] 中 차이나모바일, 올해 4G 설비 투자비용 전년대비 소폭 축소 [브리핑] 中 화웨이, 자체 모바일결제 서비스 위해 유니온페이와 협력 [브리핑] 中 LeEco, 미국-인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확장 개시 [브리핑] 中 메이주, 연내 신규 스마트폰 모델 7종 출시說 [코멘트] 中 스마트폰 업체들, 시장침체에도 고성장 전망...현지화 전략 앞세워 인도 시장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