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LeEco(舊 LeTV)가 올해 미국과 인도 시장으로의 진출을 계획하고 있음을 밝혔다고 3월24일 China Daily가 보도. 올해를 ‘글로벌화의 원년’으로 삼고 공격적인 해외 진출 전략을 펼치겠다는 것. Tag #중국 제조사 #중국 #LeEco #LeTV #스마트폰 #인도 #미국 #동영상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LeTV, 인도 스마트단말-OTT 시장 진출 선언 [브리핑] 中 OTT업체 LeTV, 50달러의 4K 지원 셋톱박스 출시 [브리핑] 中 LeTV, 현지 스마트폰 시장서 영향력 급부상 중 [코멘트] 中 LeTV, 최신사양 모두 적용된 저가 스마트폰 출시...샤오미發 가격경쟁 갈수록 심화 [브리핑] 中 LeTV, 2시간만에 신규 스마트폰 주문량 55만대 돌파 [브리핑] 中 LeTV, 내년 1월 인도 스마트폰 시장 진출 [브리핑] 中 LeTV, 차기 스마트폰은 중저가 아닌 최고급 사양 애플TV 전용 앱, 게임 중심의 빠른 증가세 [코멘트] 中 OTT 'LeTV', TCL과 손잡고 스마트TV 강화...서비스-단말 통합 전략으로 샤오미 겨냥 [브리핑] 中 LeTV, 고글형 가상현실(VR) 헤드셋 ‘Cool 1’ 런칭 [코멘트] 中 LeTV, 英 스포츠카 업체와 손잡고 전기차 개발…OTT 아닌 종합 IT 단말업체로 변신 [브리핑] 中 LeTV, 65인치 커브드 화면분할 TV를 100만원대 출시 [브리핑] 中 LeTV,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스타트업 발굴 위한 펀드 조성 [브리핑] 中 LeTV, ‘15년 스마트폰 판매량 4백만대 돌파 [브리핑] 中 LeTV, 인도 사업 강화 위해 前삼성 임원 영입하나 [브리핑] 中 LeTV, 글로벌 확장과 단말 인지도 향상 위해 ‘LeEco’로 사명 변경 [브리핑] 中 LeTV, 극장상영도 겨냥한 오리지널 콘텐츠 2편 공개 [브리핑] 中 LeEco, 인도 전역에 555개 서비스센터 구축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