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Yahoo)가 자사의 핵심 사업인 인터넷 비즈니스 부분의 매각을 고려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미국 최대 이통사인 Verizon Wireless가 유력한 인수자로 거론되고 있다고 12월2일 Androidheadlines가 보도. Tag #Verizon #야후 #AT&T #소프트뱅크 #인수 #루머 #인터넷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야후, Tumblr 기반 동영상 공유 강화...유튜브 따라잡기 본격 시동 [코멘트] 야후, 동영상 광고업체 인수에 6.4억불 쾌척...구글과의 경쟁에서 열위 극복 시도 [브리핑] 야후, 핸드폰 기반 1회용 비밀번호 활용 로그인 서비스 출시 [브리핑] 야후, 美 위치기반 SNS업체 Foursquare 인수설 재부상 [브리핑] 美 야후, 실시간-오리지널 콘텐츠 강조 신규 동영상 프로그램 공개 [브리핑] 日 소프트뱅크, IBM의 인공지능 ‘왓슨’ 탑재 스마트폰 연내 출시 [코멘트] 美 야후, 미식축구 최초의 인터넷생중계 라이선스 획득...미디어사업 확대 위해 OTT 강화 [브리핑] 야후, 안드로이드 런처 'Aviate'에 구글 개인비서 유사기능 추가 [브리핑] 美 Verizon, AT&T에 이어 FCC에 WiFi Calling 승인 요청 [코멘트] 야후, "미식축구 생중계 시청자 1,500만명 돌파"... OTT 스포츠콘텐츠 영향력 입증 [브리핑] 美 Verizon, 자체 OTT 통해 NBA 콘텐츠 독점 유통 [코멘트] 美 Verizon, 자사 브랜드 대화면 태블릿 공개...가입 유치와 OTT간 시너지 기대 [리포트] 美 Sprint의 부진, 소뱅의 도박은 실패로 끝나나...동향과 전망 [코멘트] 美 Verizon, DVR에 저장된 콘텐츠 옥외 스트리밍 재생 지원...N스크린 서비스 강화 [브리핑] 美 Verizon, LTE 기반 IoT 전용망과 플랫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