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가 몇 년 전 인수한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서비스 Tumblr를 앞세워 유튜브의 온라인 동영상 시장 지배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Engaget이 Business Insider(BI)를 인용해 10월9일 보도. Tag #Google #야후 #Tumblr #유튜브 #구글 #온라인 동영상 #유튜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프리카TV, 개인방송 진행자 육성지원 나선다...미디어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 모색 [코멘트] 구글, 자체 SNS와 유튜브 연동 준비...후발업체 추격 대비한 새로운 차별화 모색 [코멘트] 아마존의 트위치 인수, 유튜브의 OTT 지배력 보여줘...구글 독점 우려로 어부지리? [코멘트] 유튜브, 시청자가 제작자에 직접 요금지불 기능도입...독립계 CP 수익성 높여 영향력 제고 [코멘트] 유튜브, 잠재가치는 400억달러...PC-모바일-TV 넘어 이머징 영역에서도 잠재력 커 [코멘트] 구글, 印제조사 통해 10만원대 스마트폰 출시...유튜브 다운로드 지원해 서비스통합 시도 [코멘트] 美 AT&T, 합작사 통해 유튜브 전문채널 인수…차기 OTT서비스의 콘텐츠차별화 노림수 [코멘트] OTT 동영상, 2020년 420억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중국의 성장세가 가장 빨라 [코멘트] 유튜브, 국내서도 1인제작 지원 본격화...글로벌 배포 시스템으로 국내업체와 차별화 [코멘트] 아마존, 자체 코미디 시리즈로 업계 호평…오리지널 콘텐츠 성공 트렌드에 편승하나 [코멘트] 넷플릭스, 유럽시장 공략 위해 현지 Telco와 제휴...방송사업자와도 협력 강화 [코멘트] 英 Tesco, 광고기반 무료 동영상 중단...신규 태블릿 출시로 'HW+서비스' 전략은 지속 [코멘트] 넷플릭스, 영화제작사와 손잡고 온라인 동시개봉 추진…기존 배포체계 붕괴 빨라지나 [코멘트] 페이스북, 헐리우드 스튜디오와 손잡고 영화 번외편 유통…미디어플랫폼 역할 본격화 [코멘트] 아프리카TV, e스포츠 생중계 강화...게임방송이 OTT동영상-스마트TV 킬러서비스 될 수도 OTT 동영상, 니치마켓 겨냥 서비스도 증가 추세 [코멘트] 美 AT&T, 니치마켓 겨냥 OTT동영상 강화…메이저 OTT와 전면전 피해 신사업 개척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