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가 중국 최대 쇼핑시즌인 싱글데이(11월11일)에 중국 현지 온라인쇼핑몰인 Tmall에서 판매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중국 제조사 #Xiaomi #싱글데이 #전자상거래 #온라인유통 #스마트폰 #홍미노트2 #미패드 #웨어러블 단말 #피트니스 밴드 #매출 #판매성과 #샤오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샤오미, 보급형 스마트폰 차기모델에 자체 개발칩 활용說 [브리핑] 中 샤오미, 상반기 단말 출하량 3,500만대 기록 [브리핑] 샤오미, 현지생산 방식으로 브라질 스마트폰 시장 진출 [브리핑] 中 샤오미, 스마트카 관련 특허 9건 출원 [브리핑] 中 샤오미, 단말 사업 벗어나 개인은행(PB) 설립 추진 [브리핑] 中 샤오미, 현지 스포츠웨어 업체와 스마트 신발 출시 [코멘트] 中 샤오미, 스마트폰 넘어 IoT 시장서도 강자로 급부상...국내업체에 앞서 시장 선점중 [브리핑] 中 샤오미, 윈도우10 앞세워 태블릿 시장 재도전說 [코멘트] 中샤오미, 가전 앞세워 국내시장 진출說...저가격대 수요 자극이 국내업체에 타격 줄 수도 [브리핑] 中 샤오미, ARM 라이선스 체결로 자체 모바일칩 개발 박차 [브리핑] 中 샤오미, 보급형-중급모델 위한 자체 칩셋 2종 내년 출시說 [브리핑] 中 샤오미, 인벤텍-폭스콘과 15인치 저가 노트북 개발 [리포트] 中 샤오미, 노트북 시장 진출說...배경과 파급효과 [코멘트] 샤오미, 5만원대 스마트 여행가방 출시...IoT 단말로서 주문형 서비스와 연계성도 높아 [코멘트] 中 샤오미, 저가 강조 MVNO 런칭...이통 서비스에서도 가격파괴 주도할 지에 관심 집중 [코멘트] 샤오미, 내년 상반기 노트북 시장 진출說…MVNO 연계해 SMB 공략여부에 관심 [코멘트] 샤오미, 디카 시장 진출 암시...렌즈교환식 아닌 스마트폰 앱세서리 가능성도 충분 [코멘트] 샤오미, 저가 60인치 4K TV 공개...스마트 사운드바 통해 TV의 dumb-terminal化 가속 [브리핑] 中 샤오미 CEO, “미국 스마트폰 시장 진출 검토” [코멘트] 中 LeTV, 최신사양 모두 적용된 저가 스마트폰 출시...샤오미發 가격경쟁 갈수록 심화 [브리핑] 샤오미, 인도에서도 부진해 판매목표 달성 불투명 [브리핑] 印 마이크로맥스, 인도 스마트폰 시장서 中 샤오미 압도 [브리핑] 샤오미, 자사 모바일단말 전용 보험서비스 런칭 [리포트] 中 샤오미, TV '화면'과 '두뇌' 분리 시도...전략적 의미와 향후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