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은 ’15년 3분기에 전년동기 대비 9.3% 감소한 매출을 기록했으나,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23.3%, 52.8% 증가하며 재무구조 개선에 성공. 디지털방송과 VOD 매출은 전분기 대비 3.2%, 10.1% 증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유지 Tag #CJ헬로비전 #실적 #3분기 #매출 #가입자 #케이블TV #MVN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14.4Q 실적] CJ헬로비전, 순손실 기록하며 어닝쇼크 국내 알뜰폰 사업자별 가입자수 현황 (2015.4) [스냅샷] [’15.1Q 실적] CJ헬로비전, MVNO와 N스크린 사업 순항 국내 인터넷전화 사업자별 가입자수 추이 (2014.12~2015.5) [스냅샷] [’15.2Q 실적] CJ헬로비전, TV와 인터넷 사업 부진하며 영업익 소폭 감소 국내 인터넷전화 사업자별 가입자수 추이 (2012.12~2015.7) 국내 CJ헬로비전 번호이동 및 누적가입자수 추이 (2015.1~8) 국내 인터넷전화 사업자별 가입자수 추이 (2012.12~2015.8) 국내 인터넷전화 사업자별 가입자수 추이 (2012.12~2015.9) [코멘트] SKT, 케이블 1위 업체 CJ헬로비전 전격 인수...알뜰폰 업계도 큰 변화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