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2분기에 CJ헬로비전은 전년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 각각 4.8%, 0.5% 감소. 그러나 당기순이익은 사업구조 개선 및 장기 차입금 상환을 통한 이자비용 감소 등으로 30.9% 증가 Tag #CJ헬로비전 #MVNO #실적 #유료TV #케이블TV #가입자 #매출 #2분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인터넷전화 사업자별 번호이동자수 추이 (2013.11~2014.10) [스냅샷] ['14. 3Q 실적] CJ헬로비전, 영업익 29% 감소한 어닝쇼크 기록…일회성 비용 증가가 주원인 [코멘트] CJ헬로모바일, 경쟁사 中단말에 日소니폰으로 맞불...외산폰 국내 유입경로 확대 추세 국내 인터넷전화 사업자별 가입자수 추이 (2014.1~11) 국내 종합유선방송사업자별 가입자수 현황 (2014.9) 국내 인터넷전화 사업자별 가입자수 추이 (2014.1~12) [코멘트] 케이블업계, 제4이통 사업위해 컨소시엄 설립 논의...논리적 당위성에도 현실적 과제 산적 [스냅샷] [’14.4Q 실적] CJ헬로비전, 순손실 기록하며 어닝쇼크 국내 알뜰폰 사업자별 가입자수 현황 (2015.4) [스냅샷] [’15.1Q 실적] CJ헬로비전, MVNO와 N스크린 사업 순항 국내 인터넷전화 사업자별 가입자수 추이 (2014.12~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