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가 2분기 전년동기 대비 82% 감소한 114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 같은 기간 매출은 2,264억원으로 1% 증가했고 당기 순이익도 62% 감소한 214억원에 그침 Tag #다음카카오 #2분기 #2Q #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모바일 #게임 #광고 #커머스 #카카오톡 #카카오페이 #플랫폼 #O2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다음카카오-KT, 카카오택시 기사에게 데이터 무과금...국내서도 스폰서요금제 확대 본격화 [스냅샷] [’15.1Q 실적] 다음카카오, 마케팅 확대로 전분기 대비 매출-순익 감소 [코멘트] 다음카카오, 내비앱 '김기사' 626억원에 인수...생활연계형 O2O 사업 인프라 확보 [코멘트] 다음카카오, 한국형 유튜브 '카카오TV' 6월 출시...초기 붐업 위한 인기 1인제작자 영입 필요 [코멘트] 카카오택시, 사업영역 확대로 기존업계와 충돌...오프라인-ICT 융합 성장통 본격화 조짐 [스냅샷] 다음카카오, 서비스 구조조정 본격화 …신규/종료 서비스 현황 [코멘트] 주문형 O2O 서비스, 자영업자 매출증가 가시화...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며 선순환 돌입 [코멘트] 다음카카오, 사전주문과 할인율변동 쿠폰 출시...O2O 강화로 실생활 밀착형 포털 추진 [코멘트] 다음카카오, 카쉐어링 ‘쏘카’ 앱과 택시호출 제휴...편의성 높여 이용률 끌어올리기 시도 [코멘트] 다음카카오, 코레일과 열차정보-결제 제휴...자체 인프라 기반 O2O 생태계 구축 본격화 [리포트] KT-다음카카오, LTE 브로드캐스트 방송 협력...최근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다음카카오, 가정-배달 영역으로 O2O 확대…주문형 서비스도 플랫폼 경쟁 본격화 [코멘트] 인터넷 전문은행 등장 임박, 가장 뜨거워질 시장은 '지불'...카드사에게 가장 위협적 [코멘트] 음식배달앱, 수수료 인하로 새로운 경쟁 돌입...소공상인 위한 토털솔루션과 플랫폼화 [코멘트] 다음카카오, SNS 기반 여행정보앱 출시...모바일 특화 O2O 주문형서비스 연계 가능성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