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는 ‘생활 플랫폼 비전’을 기반으로 모바일 중심의 핀테크와 O2O 등 신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 Tag #다음카카오 #서비스 #구조조정 #마이피플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카카오페이 #뱅카 #카카오택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다음카카오-키즈노트 합병, 보육 앱의 멀티플랫폼화 예고…가능성과 시장 전망 [코멘트] 카톡, 서울시와 재난상황 실시간 제공 협약...기업메시징 넘어 공공영역으로 사업 확대 [코멘트] 네이버-다음카카오, ‘생활밀착형 서비스’가 향후 성장동력...키워드는 "맞춤형-온디멘드-속도" [코멘트] 다음카카오-네이버, 콜택시서비스 경쟁 돌입…O2O와 스마트카 시장주도권 선점 노려 [코멘트] 다음카카오, 게임 특화 신규 앱스토어 출시...구글 영향력 회피해 낮은 수수료로 어필 [코멘트] 다음카카오, 모바일최적화 ‘카카오TV’ 내달 출시...부담 줄일 이통사 요금제 결합이 관건 [코멘트] 다음카카오, 콜택시 이어 대리운전-퀵서비스도 진출 고려...고객접점 장악해 O2O 연계 강화 [코멘트] KT, 와이파이 기반의 O2O 사업 본격화...접속인프라 아닌 이용률 높힐 이용가치가 관건 [코멘트] 다음카카오-KT, 카카오택시 기사에게 데이터 무과금...국내서도 스폰서요금제 확대 본격화 국내 다음카카오 매출 구성 추이 (2013.4분기~2015.1분기) [스냅샷] [’15.1Q 실적] 다음카카오, 마케팅 확대로 전분기 대비 매출-순익 감소 [코멘트] 다음카카오, 내비앱 '김기사' 626억원에 인수...생활연계형 O2O 사업 인프라 확보 [코멘트] 다음카카오, 한국형 유튜브 '카카오TV' 6월 출시...초기 붐업 위한 인기 1인제작자 영입 필요 [코멘트] 카카오택시, 사업영역 확대로 기존업계와 충돌...오프라인-ICT 융합 성장통 본격화 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