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12~2015.05.27 기간의 N스크린/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N스크린 #스마트TV #OTT #온라인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OTT 업체 ‘Hulu’, 9백만 가입자 도달...모바일단말에서의 시청 급증 [브리핑] 아마존, 기내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 위해 美 항공사와 제휴 [브리핑] 美 Verizon, “자체 OTT 서비스는 무선가입자 대상 추가 혜택 제공 위한 것” [코멘트] 美 Yip TV, 해외방송 실시간OTT 런칭...경쟁심화로 이주민 등 니치마켓 겨냥도 본격 등장 [코멘트] 스마트TV, 내년 판매량 1억대 돌파 예상...'스마트’ 아닌 '고사양TV' 수요 증가를 반영 [브리핑] 美 AT&T, Hulu와의 동영상 스트리밍 계약을 N스크린으로 확대 [브리핑] 美 스마트셋톱업체 Roku, e스포츠 특화 OTT 서비스 Twitch 지원 [코멘트] OTT 동영상, 이용자 11%가 타인과 계정공유...이용제한 정책과 허용방식 세분화 추세 [리포트] OTT 동영상 전성시대, 급물살 타는 TV 시청행태 변화...뉴플레이어들의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OTT 동영상, 2019년 가입자 3억명 돌파 전망 [코멘트] 유튜브, 월이용자 10억명 돌파...숏헤드-롱테일 콘텐츠 아우르며 새로운 OTT 시장 견인 [리포트] MCN, 새로운 미디어 시대의 주역으로 부상…최근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애플 OTT 서비스, 실시간 방송 콘텐츠 확보에 난항 [브리핑] 불법 동영상 서비스, 실시간TV 제공 OTT로 영역 확대 [브리핑] 유료TV 업체의 OTT 서비스, ARPU 낮춰 추가 성장에 부정적 [브리핑] 美 HBO, 설문조사 통해 향후 이용료 인하 가능성 암시 [브리핑] 英 커넥티드TV 이용자, ‘방송 다시보기’가 가장 높은 이용률 기록 [브리핑] 애플, OTT 서비스 위해 CBS와 콘텐츠 협상 진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