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동영상 공유사이트인 'Popcorn Time'의 실시간 TV 버전으로 불리는 'cCloudTV'가 iPhone 및 iPad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5월25일(현지시간) BGR 등 외신들이 보도. Tag #N스크린 #cCloudTV #해적판 #OTT #실시간TV #스트리밍 #iPhone #iPad #Popcorn Tim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애플, 자체 OTT 동영상 하반기 출시設...춘추전국 시대 돌입으로 CP 영향력 커질 수도 [브리핑] 모건스탠리, “애플, OTT 서비스는 매출 2% 확대 효과 가져올 것” [브리핑] 美 신규 OTT업체 Vessel, 광고기반 무료와 월정액 가입형 정식서비스 시작 [브리핑] 넷플릭스, TV리모컨 내 전용버튼 탑재 제휴를 유럽으로 확대 [코멘트] 美 Verizon, 자체 OTT서비스에 zero-rating 도입 검토...FCC 망중립성 정책과 충돌 예고 [브리핑] 애플, 자체 OTT 서비스 콘텐츠 스트리밍 비용 CP에게 부과 전망 [코멘트] 케이블채널 HBO, 게임특화 OTT 통해 콘텐츠 유통 시도...코드컷팅비율 높은 젊은층 공략 [코멘트] 유튜브, OTT 경쟁가열로 가입형 유료서비스 연내도입 추진...롱테일 콘텐츠로 차별화 [브리핑] OTT TV, 2020년 광고매출 400억달러로 TV광고 전체의 절반 수준 구글의 미디어 허브 '유튜브'…현황과 가능성 [코멘트] 넷플릭스, 4K 포맷 다큐멘터리 제작에 돌입…자체 콘텐츠 범위 확대로 경쟁심화에 대응 [브리핑] 美 HBO의 온라인 스트리밍, 북미 지역 인터넷 트래픽 4.1% 차지 [브리핑] 美 인기케이블 채널 HBO, OTT 동영상 Vimeo의 오리지널 콘텐츠 유통 [코멘트] 다음카카오, 모바일최적화 ‘카카오TV’ 내달 출시...부담 줄일 이통사 요금제 결합이 관건 [코멘트] OTT 동영상, 유료TV 시장에 영향 본격화...Verizon과 케이블비전, 코드컷팅 대응 상품 발표 [브리핑] 동남아시아 겨냥 OTT 서비스 ‘iFlix’, 정식 출시 앞두고 3천만불 투자유치 [코멘트] 美 넷플릭스, 유료방송사들과 국내진출 타진...흥행여부와 관계없이 OTT 시장변화 계기될 듯 [브리핑] OTT 업체 ‘Hulu’, 9백만 가입자 도달...모바일단말에서의 시청 급증 [브리핑] 아마존, 기내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 위해 美 항공사와 제휴 [코멘트] 스마트TV, 내년 판매량 1억대 돌파 예상...'스마트’ 아닌 '고사양TV' 수요 증가를 반영 [브리핑] 美 AT&T, Hulu와의 동영상 스트리밍 계약을 N스크린으로 확대 [브리핑] 美 스마트셋톱업체 Roku, e스포츠 특화 OTT 서비스 Twitch 지원 [코멘트] OTT 동영상, 이용자 11%가 타인과 계정공유...이용제한 정책과 허용방식 세분화 추세 [리포트] OTT 동영상 전성시대, 급물살 타는 TV 시청행태 변화...뉴플레이어들의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OTT 동영상, 2019년 가입자 3억명 돌파 전망 [코멘트] 유튜브, 월이용자 10억명 돌파...숏헤드-롱테일 콘텐츠 아우르며 새로운 OTT 시장 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