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이커머스 업체 JD.com이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한 366억위안의 2015년 1분기 매출을 기록했다고 5월8일 Tech in Asia誌가 보도. 총거래량(GMV) 역시 같은 기간 99%의 증가세를 보이며 878억위안을 기록. Tag #알리바바-텐센트 #Alibaba #중국 #이커머스 #JD.com #텐센트 #실적 #1분기 #매출 #GMV #배달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Verizon, JD Power & Associates의 ‘2012 무선 서비스 선호도’ 부문에서 최고점 기록 [코멘트] 中 텐센트, 2위 전자상거래 업체 지분인수 완료...m커머스 대폭 강화해 알리바바 견제 [브리핑] 中 알리바바, 印 온라인 결제사에 5억5천만달러 투자 [브리핑] 중국 MIIT, 해외 이커머스 업체에 상하이 자유무역지구 개방 [리포트] 中 알리바바, 국내 유통업계 판도의 변수로 부상중...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中 알리바바, 랜딩클럽과 손잡고 美 소공상인 대상 대출서비스 제공 [브리핑] 中 JD.com, 스마트홈 시장 진출 위한 조인트벤처 설립에 1천만불 투자 [브리핑] 알리바바, 프랑스에 유럽 진출 위한 전략거점 설립 계획 발표 [코멘트] 아마존, 호텔예약 서비스 출시...비정형 상품으로 종합쇼핑몰 입지강화와 검색시장 잠식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