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시장에 대한 관심과 경쟁이 전용 스마트폰 등의 하드웨어 영역에서 서비스 영역으로 점차 확대 되는 추세 Tag #구글 #아마존 #키즈서비스 #유튜브 #킨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저가형 태블릿 발표...콘텐츠 수익성 높은 키즈시장 노릴 듯 [코멘트] 英, 어린이 태블릿 보유율 34%로 급증...키즈대상 단말-서비스 변화에 TV도 직격탄 IT 시장에서 새로운 경쟁축으로 부상하는 키즈 시장 [코멘트] 구글, 주요 서비스의 키즈특화 버전 개발설...전용단말 제조업체와의 협력여부도 관심사 엔젤비즈니스와 IT 컨버전스 가속화…美 디즈니와 Fubu, 신규 교육용 앱 출시 [코멘트] 아마존, 키즈전용 무제한 콘텐츠서비스 런칭...프라임 멤버십과 콘텐츠 다양화로 차별화 [코멘트] 보육 앱, 사회이슈 맞물려 관심 집중…다음카카오-키즈노트 합병시너지에 기대감 높아 [코멘트] 구글, 키즈용 증강현실 앱개발사 인수...페이스북 주도의 가상현실 특화형 AR로 맞대응 [코멘트] 구글, 어린이용 유튜브에 대한 설문조사 시행...키즈와 부모 모두 만족시킬 BM 모색중 [리포트] ICT 산업, '개인'에서 '가족'으로 초점 이동중...최근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유튜브, 이용통제 강조한 어린이 전용 서비스 출시...유료TV와의 경쟁영역 더욱 확대 [브리핑] 美 유료 채널 Nickelodeon, 미취학 아동 대상 가입형 모바일 OTT 서비스 발표 [브리핑] 구글, 자녀의 안전한 모바일앱 이용을 위한 신규 인증 프로그램 도입 [브리핑] 유튜브 기반 MCN ‘BroadbandTV’, 키즈 전문 MCN ‘YoBoHO’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