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TrueView’ 동영상 광고에 인터렉티브 카드(interactive card)를 삽입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힘. TrueView 광고는 유저가 동영상 시청에 앞서 표시된 광고를 5초 이후에 넘길(skip) 수 있는 것이 특징. Tag #Google #유튜브 #광고 #동영상 광고 #인터렉티브 카드 #카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아마존과 넷플릭스, 헐리우드 인력과 인프라 흡수 빨라져…시장주도권 변화를 방증 [코멘트] 유튜브, 이용통제 강조한 어린이 전용 서비스 출시...유료TV와의 경쟁영역 더욱 확대 [코멘트] 유튜브, 작년 수익분기점 겨우 도달...단말-플랫폼 지배력강화 수단으로서 의미 고려해야 [브리핑] 유튜브, 360도 촬영 동영상 콘텐츠 업로드 지원 발표 [코멘트] 유튜브, MCN 이탈방지 위해 월정액 모델 도입...인터넷기반 가상케이블 사업에도 긍정적 [코멘트] 유튜브, 음악뮤지션 지원사이트 개설...동영상 이어 음악서도 개인제작-유통 시대 견인 [코멘트] 구글, 유튜브 기반의 게임생중계 서비스 준비중…MCN플랫폼 확대로 OTT경쟁서 차별화 [브리핑] 유튜브, 4K 동영상 콘텐츠 지원 테스트 돌입 [코멘트] 인기 유튜브 스타, TV콘텐츠 제작사와 독립브랜드 MCN 설립...방송시장서 변수로 부상 [브리핑] 유튜브, 개인창작자 지원 위해 일본 영화사와 시대극 세트 개방 협약 [코멘트] 유튜브, OTT 경쟁가열로 가입형 유료서비스 연내도입 추진...롱테일 콘텐츠로 차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