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26~2015.04.08 기간의 N스크린/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N스크린 #스마트TV #유튜브 #애플TV #OTT #온라인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인기케이블채널 HBO, 자체 OTT 서비스의 애플TV 제공 협상 진행 중 [코멘트] NBC유니버설, 코미디 중심 가입형 OTT 발표...인기 장르에 특화해 저가상품으로 어필 [코멘트] 헐리우드 신작영화, 온라인 先개봉 증가 추세...OTT 대세화로 유통 프로세스 변화 본격화 [브리핑] 美 방송사 Fox, 유료TV 가입 필요 없는 독자 OTT 서비스 준비 중 [브리핑] 美 넷플릭스, 'House of Cards’ 시즌3를 6K 포맷으로 제작 美 방송계, 자체 OTT 서비스로 코드컷팅 대응 [브리핑] 美 케이블비전, 유료TV 최초로 HBO의 OTT 서비스 제공 [코멘트] 애플, 자체 OTT 동영상 하반기 출시設...춘추전국 시대 돌입으로 CP 영향력 커질 수도 [브리핑] 애플, CP 포섭 위해 OTT 동영상 서비스 유저데이터 공유 추진 [브리핑] 모건스탠리, “애플, OTT 서비스는 매출 2% 확대 효과 가져올 것” [코멘트] 애플, 홈킷 지원 신형 애플TV 6월 공개설...스마트홈에서도 앱스토어 혁명 일으킬까? [브리핑] 美 신규 OTT업체 Vessel, 광고기반 무료와 월정액 가입형 정식서비스 시작 [코멘트] 구글, 유튜브 기반의 게임생중계 서비스 준비중…MCN플랫폼 확대로 OTT경쟁서 차별화 [코멘트] 美 Verizon, 자체 OTT서비스에 zero-rating 도입 검토...FCC 망중립성 정책과 충돌 예고 [브리핑] 애플, 자체 OTT 서비스 콘텐츠 스트리밍 비용 CP에게 부과 전망 [브리핑] 美 유료TV 업계 전문가들, “인수합병은 OTT의 대응책 될 수 없어” [브리핑] 美 위성방송 Dish, 글로벌 OTT 서비스를 Sling 브랜드로 통합 [코멘트] 케이블채널 HBO, 게임특화 OTT 통해 콘텐츠 유통 시도...코드컷팅비율 높은 젊은층 공략 [코멘트] 넷플릭스, 이용품질 인증 TV 3종 공개...네트워크 영역 넘어 TV세트로 영향력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