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中 동영상 시장, 한류가 킬러 콘텐츠로 자리매김...YG엔터-텐센트 제휴 시너지도 가시화
[코멘트] 中 동영상 시장, 한류가 킬러 콘텐츠로 자리매김...YG엔터-텐센트 제휴 시너지도 가시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계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中 IT 기업 텐센트를 통한 유통매출을 토대로 중국 매출 비중이 14%로 확대될 전망이라고 서울경제가 1월7일 보도. 텐센트는 QQ와 위챗 등의 국민 메신저와 온라인 게임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바이두, 알리바바와 함께 중국 IT 업체 3인방(BAT)으로 잘 알려져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