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온라인 동영상 시장 경쟁구도와 BAT의 사업현황
中 온라인 동영상 시장 경쟁구도와 BAT의 사업현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4년 191억위안에서 ’17년 397억위안으로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시장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중- 특히, 막강한 자본력과 시장영향력을 보유한 BAT(바이두, 알리바바, 텐센트)가 각각 연결망의 구심점으로 지분투자와 제휴, 해외 콘텐츠 수급 경쟁을 주도하고 있으며, 이러한 거대한 ‘공동전선’이 자연스럽게 내수 시장을 수성하는 역할로 이어지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