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샷] ['14. 3Q 실적] SKT, 마케팅비용 증가로 영업이익 하락… 매출-가입자-ARPU는 증가세 유지
[스냅샷] ['14. 3Q 실적] SKT, 마케팅비용 증가로 영업이익 하락… 매출-가입자-ARPU는 증가세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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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T는 LTE 가입자 증가와 신규사업 성장, 자회사 성장 등에 힘입어 매출과 순이익이 각각 전년동기 대비 5.9%와 5.7% 증가함. 다만, 마케팅비용 증가와 가입비 인하 등으로 인해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2.7% 하락- 전체 가입자는 LTE 가입자 증가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증가. LTE 보급률은 전체의 57.1%를 기록 중임. 월평균 해지율은 2.0%로 지속적 낮은 수준이 유지되었으며, ARPU는 LTE 서비스 확장 등으로 전년동기대비 4.3% 상승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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