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AT&T가 초고속인터넷과 프리미엄 케이블채널 HBO를 결합한 기존의 번들상품에 아마존의 프라임 멤버십서비스(연99달러)를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힘. 이 상품은 12월13일까지만 가입 가능하며, 기존에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에 이미 가입한 경우에는 이용기간이 1년 더 연장됨 Tag #유료TV #PayTV #탈방송 #탈TV #HBO 번들상품 #브로드밴드 번들 #OTT 동영상 #스마트홈 #홈오토매이션 #코드컷팅 #cord-cutting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컴캐스트와 AT&T, 개인화 서비스 강화에 초점...유료TV 업계 차기 전략방향성 시사 [코멘트] 美 유료TV, 주 이용 TV채널수는 10%에 불과...a-la-carte 도입 필요성 높아져 [코멘트] 美 AT&T, 위성방송사 인수에 485억불 투자...OTT시대 맞아 유료TV-BB업계 재편 가속화 [코멘트] 美 Verizon, 1월 인수한 인텔 웹TV 부문 책임자 사직...자체 OTT 서비스전략 차질 빚나 [코멘트] 美 컴캐스트, WiFi 접속 단말관리 솔루션업체 재능 인수...스마트홈과 IoT 강화 위한 포석 [코멘트] 美 위성방송 Dish, OTT 서비스 연내 런칭...시장환경 변화로 경쟁력은 불확실 [코멘트] 美 케이블社 가입자, 인터넷이 유료방송을 추월...OTT 사업 강화가 불가피한 이유 [코멘트] 美 유료TV 시장, 가입자 정체 뚜렷…사업자들의 ‘脫TV’ 전략도 가속화 될 전망 [코멘트] 美 캠캐스트, 유럽최대 케이블사와 WiFi 로밍계약 체결...충성도 높이고 광고사업 겨냥 [코멘트] 美 Verizon, 내년 자체 OTT 동영상 출시... CP와 선택형(a-la-carte) 요금제 도입 논의중 [코멘트] 美 프리미엄 채널 HBO,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고려중…유료TV와 윈윈 방안 모색이 관건 [코멘트] 美 AT&T, 합작사 통해 유튜브 전문채널 인수…차기 OTT서비스의 콘텐츠차별화 노림수 [코멘트] 美 AT&T, 코드커팅 방지 번들링 강화...BB-유료TV 결합 저가상품에 아마존멤버십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