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2분기 SK컴즈는 전년 동기 대비 33.2% 줄어든 239억원의 매출을 기록. 영업손실과 순손실 역시 각각 38억원과 32억원으로 집계되며 11분기 연속 적자를 이어갔으나, 비용구조의 효율화와 수익성 개선 노력을 통해 손실 폭을 크게 줄임 Tag #SK컴즈 #실적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2Q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SK컴즈, 싸이월드와 싸이메라 분사 추진...새로운 포털 모델 창출 실패가 근본원인 [코멘트] 다음, 소셜로그인 사업에 도전...모바일 서비스 영향력과 안드로이드 대세화가 변수 [리포트] 온라인광고, 모바일앱 중심으로 시장재편 급물살…동향과 전망 [스냅샷] ['14. 1Q 실적] SK컴즈, 10분기 연속 적자 기록 …영업익-순익은 회복세로 전환 [코멘트] 다음-카카오, 공동의 적 네이버 견제 위해 합병 결정...시너지 창출 가능성에 관심 집중 [코멘트] 국내 포털, PC-스마트폰 최적화 ‘웹드라마’ 제공 확대...OTT 동영상 사업 더욱 강화 [코멘트] 中 최대 검색업체 바이두, 브라질에 진출...중국 주요 인터넷기업들의 해외진출 급물살 [코멘트] 中 바이두, 모바일 매출비중 30% 돌파...공격적 M&A와 제휴전략이 효과 발휘 [리포트] 중국發 'BAT'의 공습, 글로벌 인터넷 시장 접수를 노린다…동향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