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中 바이두, 모바일 매출비중 30% 돌파...공격적 M&A와 제휴전략이 효과 발휘
[코멘트] 中 바이두, 모바일 매출비중 30% 돌파...공격적 M&A와 제휴전략이 효과 발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인터넷검색 시장 1위인 바이두(Baidu)가 지난 2분기 모바일 부문 매출이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했다고 발표. 바이두의 지난 2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58.5% 증가한 119억9천만위안을 기록했으며, 동기간 순이익은 34.1% 증가한 35억5천만위안을 기록. 또한 온라인광고 매출은 57% 증가해 118억4천만위안을 기록했으며, 온라인광고 고객수는 49만명에 이르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