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12-2014.06.24 기간의 국내 포털 주요 동향입니다. Tag #포털 #동향 #NHN #다음 #SK컴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다음, 소셜로그인 사업에 도전...모바일 서비스 영향력과 안드로이드 대세화가 변수 [코멘트] 메신저 '라인’, 유저제작 스티커 판매 발표...제작자 롱테일化로 글로벌사업-수익증가 동시 추구 [코멘트] 네이버, 모바일게임 플랫폼 '밴드게임' 상용화...카카오 대항마 될 지에 관심 [스냅샷] ['14. 1Q 실적] 네이버, '라인' 호조로 어닝 서프라이즈 달성 …매출 다변화 과제는 여전히 존재 [스냅샷] ['14. 1Q 실적] 다음, 수익성 악화 지속 … 순이익 전년동기 대비 56.9% 하락 [스냅샷] ['14. 1Q 실적] 국내 포털 3사, 네이버 독주 체제 강화 …영업익과 순익 차이는 더욱 커져 [리포트] 카톡-라인, 캐릭터 상품 앞세워 오프라인서도 경쟁 돌입...동향과 의미 [코멘트] 다음-카카오, 공동의 적 네이버 견제 위해 합병 결정...시너지 창출 가능성에 관심 집중 [코멘트] 다음, 암웨이와 손잡고 '다음TV미니' 출시...B2B2C 강조해 컨슈머용 OTT 단말과 차별화 [코멘트] 日 라인, 유저제작 스티커 매출 1.5억엔 돌파...글로벌 확장 위한 현지화 전략으로 활용 [코멘트] AT&T, 모바일결제 벗어난 영역으로 NFC 확대...iOS 단말 미지원이 한계점으로 지적 [코멘트] 다음-카카오, 합병 첫 프로젝트로 ‘O2O’ 지목...SK플래닛-라인과의 3파전 본격화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