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유료방송 사업 진출을 위한 움직임이 본 궤도에 올랐다고 WSJ, CNET 등 美 현지언론을 인용해 지디넷코리아가 1월22일 보도. Tag #OTT #아마존 #유료방송 #셋톱박스 #콘텐츠 협상 #Amazon Appstore #Kindle #CBS #채널 라이선스 #Amazon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아마존, ICT 업계의 트렌드세터로 급부상…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아마존, 셋톱사업 위해 게임사들과 협상說...자체 단말의 커버리지를 가정으로도 확대 [코멘트] 아마존, 자체 OTT박스 연내 런칭...동영상과 게임 앞세워 거실 경쟁구도 재편에 나서 ['13. 3Q 실적] 아마존, 매출 급증하고 적자폭도 대폭 감소… e커머스와 클라우드 사업 호조가 견인 아마존 프라임', 'HW+SW' 통합전략의 핵으로 자리매김...서비스 개요 및 특징 [코멘트] 아마존, OTT 동영상 위한 자체제작 드라마 강화...킨들 브랜드 셋톱 출시의 사전작업? [코멘트] 아마존, 자체 방송제작에 빅데이터 활용...방송 연계형 커머스와 광고에도 긍정적 [코멘트] 아마존, 유료 멤버십 혜택 더 강화...자사 온-오프라인 서비스의 중심축으로 포지셔닝 [코멘트] 아마존, 동영상 서비스를 일본으로 확대...유료 멤버십 대상 무료 혜택은 제외 [코멘트] 아마존, 넷플릭스에 이어 내년중 4K 동영상 개시...TV제조사- Telco의 희비 엇갈릴 듯 아마존 동향 (01.03~01.14) - 신규 단말 출시 예고...”Kindle보다 파급력 클 것” [코멘트] 아마존, Kindle 넘어설 파격적 신규단말 출시 예고...가정용 OTT 셋톱박스 가능성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