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모바일인터넷, 젊은층에게는 지상파TV보다 더 친숙...광고-콘텐츠 유통전략에도 새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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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의 '2013 소비자행태조사(MCR)'에 따르면 19~24세 소비자의 모바일 인터넷 접촉률(98.7%)이 지상파TV 접촉률(97.4%)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국내언론들이 12월30일 보도. 또한 13~18세 소비자의 모바일 인터넷 접촉률(93.9%) 또한 지상파 TV(96.6%) 못지 않았고, 25~34세 소비자의 모바일 인터넷 접촉률(95.9%)도 지상파 TV(98.9%)와 거의 차이가 없었음. 35~44세의 모바일 인터넷 접촉률(89.2%)은 90%를 넘지 못했으나 전체 평균에 비해 높은 수치를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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