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po는 최근 중국 시장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스마트폰 브랜드 중 하나로 최신 스펙과 디자인은 물론 회전식 카메라처럼 타 업체의 스마트폰에는 없는 폼팩터와 CyanogenMod 같은 써드파티의 커스텀 ROM을 적극 사용하는 실험정신까지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음 Tag #중국 #스마트폰 #Oppo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中 위챗, 메신저기반 스티커-게임-결제 상용화에 돌입...카카오-라인과 3파전 본격 시동 [코멘트] 애플, 중국 스마트폰 점유율 7위로 급락...차이나모바일 특화 iPhone 출시 여부에 관심 [코멘트] 中 차이나텔레콤, OTT 메시징앱과 자체 앱 병행 선언...Joyn의 입지는 더욱 줄어들어 [코멘트] 중저가 아이폰5C, 미국 이외 국가 겨냥…보조금 분리 플랜 확산중인 유럽시장도 타깃 [코멘트] 애플, 美 이어 中서도 신제품 행사 개최...China Mobile과의 협상타결 가능성 더 높아져 [리포트] 중국판 애플 신화 ‘샤오미’, 삼성-애플 저격수 되나...동향과 전망 [코멘트] 中 샤오미, 스마트워치 시장진입 가시화...초저가 전략과 중국특유의 앱생태계가 승부수 [코멘트] 中 샤오미, 86초만에 플래그십 신규단말 10만대 판매...애플과 삼성의 대응전략에 최대변수 [코멘트] 中 최대포털 바이두, 자체 스마트폰 사업 나선다...부족한 모바일 자산은 M&A로 확충 [코멘트] 中 ZTE, 스마트워치는 자사 단말간으로만 연동 제한...저가 번들링 전략으로 시장 개척 [코멘트] 스마트폰, 가격파괴 본격화...글로벌 저가 시장이 삼성-애플 지배력의 최종 시험대 [코멘트] 中 샤오미, 위챗 메신저 입소문 효과로 10분만에 최신폰 15만대 판매...마케팅 채널 확대 [코멘트] 中 신흥 단말업체 BBK, 업계최초 2K 해상도 스마트폰 공개...하이엔드 시장에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