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의 일부 차량 운전자들이 아마존의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Amazon Cloud Player'를 이용할 수 있게 됨. Tag #Amazon #온라인음악 #디지털음악 #스트리밍 #Amazon Cloud Player #BMW #스마트카 #커넥티드카 #인포테인먼트 #Rdio #아마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T-모바일과 아우디, 차량 대상 저가 데이터요금제 출시...메이커별 접속 방식 세분화 [코멘트] 美 GM, 인포테인먼트 통해 차량내 광고사업 진출...ICT 융합으로 늘어난 소비자접점 활용 [리포트] 내비게이션 업계, SNS 접목이 새로운 경쟁화두로 부상…동향과 전망 [코멘트] 美 GM, 인포테인먼트-앱스토어 자체구축 추진...스마트생태계 편승해 플랫폼-단말 통합 [코멘트] 애플,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iOS 밀결합 추진...자동차의 Dumb-device化 예고 [코멘트] 카인포테인먼트, 안전보장형 최적 UI 고민 본격화...포드는 아날로그 조작방식으로 회귀 [코멘트] Google Glass, 카인포테인먼트 앱 등장해 HUD 역할 가능성...안전성은 여전히 논란 [코멘트] 커넥티드카, 시장 선점 위한 플랫폼 경쟁 가열...본격적인 Co-petition 시대로 돌입 [리포트] 텔레매틱스, 스마트 시대 맞아 'V2X' 영역으로 확대...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현대차, CJ와 손잡고 신차에 스트리밍 음악 무료제공...자동차메이커의 BM 변화 본격화 [코멘트] 카인포테인먼트, IT업계의 새로운 격전지로 부상...노키아도 클라우드 기반 신플랫폼 공개 [코멘트] AT&T, 자동차메이커와 협력 강화 선언...서비스 내용에 따른 비용 지불주체 분리도 지원 [코멘트] 현대車, 안드로이드 기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전차종에 적용...보안과 OS 파편화가 과제 [코멘트] 자동차-ICT 융합, 안구추적으로 운행하는 컨셉카도 등장...혁신기술보다 안정성 선행되야 [코멘트] 차량오디오 전문업체, 맞춤형 광고-쿠폰을 인터넷라디오와 결합...지상파의 위기감 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