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모바일 쇼핑이 급성장하면서 유통업계가 관련 서비스 강화에 하고 나섰다고 국내 언론이 11월10일 보도. Tag #모바일 #유통업체 #모바일쇼핑 #쇼루밍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앱 #G마켓 #GS샵 #하나로드림 #롯데백화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관련 활동 조사 (2012.6)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시 결제 방법 조사 (2012.6)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품목 조사 (2012.6) [코멘트] 국내 유통업계도 모바일 시장 공략 본격화...온-오프라인 융합모델 구축이 관건 [코멘트] '쇼루밍' 추세 확산, 구글 아닌 아마존이 최대 수혜자...콘텐츠 사업에도 순풍으로 작용 [코멘트] 가구브랜드 이케아, 카달로그 연계 3D 증강현실 앱 런칭...스마트 마케팅 모델로 주목 [코멘트] SKT, 통합 T커머스 앱 런칭…모바일과 홈쇼핑을 연계해 단방향 TV의 단점을 개선 [코멘트] Google Glass, 실물상품을 보는 것만으로 가격비교...쇼핑경험 질적향상에 결제 접목도 가능 [코멘트] TV홈쇼핑, 전용앱으로 N스크린 대응과 유통채널 확대...'모바일' 가치 높일 차별화는 부족 국내 GS홈쇼핑 모바일쇼핑 사업부문 매출 추이 (2012.3분기~2013.3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