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단말에서 YouTube에 올라온 동영상을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다고 CNET誌가 9월20일 보도. 단 다운로드 후 48시간 동안만 볼 수 있음 Tag #YouTube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오프라인 보기 #모바일 시청 #OTT #셀룰러 #WiFI #이용률 #광고수익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유튜브 유료채널, 상반기에 런칭...인터넷 기반의 ‘가상 케이블플랫폼’으로 진화 [코멘트] YouTube, 구글의 핵심수익원으로 성장…글로벌 방송 플랫폼으로서의 가치 입증 급성장하는 OTT 동영상 시장… 주요 서비스 3종 비교 [코멘트] 구글, 英 무료 위성방송 Freesat에 YouTube 공급...글로벌 방송 플랫폼으로 진화 [코멘트] 구글, YouTube 통해 가입형 스트리밍 음원사업 추진...종합 미디어플랫폼으로 포지셔닝 [코멘트] 유튜브, 삼성 Unpack 행사 글로벌 생중계...인터넷기반 글로벌 미디어플랫폼 입지 확인 [코멘트] Youtube, 모바일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 런칭...망중립성 논란 재부상 여부에 관심 [코멘트] 구글 YouTube, "TV와의 경쟁에서 승리" 자평...시공간 초월한 뉴미디어 경험을 창출 [코멘트] 구글, YouTube에 유료채널 도입 임박...광고중심 수익구조 탈피해 케이블TV 사업 시도 [코멘트] YouTube, 모바일광고 매출 급증…애플의 脫구글 전략이 오히려 호재로 작용 [리포트] 온라인 동영상, 광고매체로서의 활용가치 급부상…최근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구글 유튜브, HTML5 채택 스마트TV 업체에 인증 요구...미디어 서비스로 독점논란 확대 [코멘트] YouTube 게임 전문채널, 가입기반 OTT 런칭 예고...니치마켓 프리미엄 서비스로 주목 [코멘트] YouTube, 라이브 스트리밍 지원 문턱 낮춰...실시간 채널 강화로 방송사 헤게모니 위협 [코멘트] 구글, 스포츠 패키지 통해 유튜브 BM 전환 시도...유료TV 대체재의 본격 부상 신호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