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월렛이 단순한 결제 수단이 아니라 각종 멤버쉽 카드 관리 및 프로모션 정보 수신을 위한 수단으로서의 의미를 지니기 시작했다고 모바일 마케팅 전문업체 Vibes를 인용해 8월22일 Venturebeat誌가 보도. Tag #Payment #모바일월렛 #모바일결제 #멤버쉽 #프로모션 #이벤트 #할인 정보 #디지털 쿠폰 #미국 소비자 #Vibe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통신3사, 모바일결제 서비스 경쟁 본격화...단순 결제 이외의 수익모델 필요 [코멘트] 모바일결제, '현주소는 인기몰이 실패한 3DTV와 유사'...이용행태 변화시킬 편익은 부족 [코멘트] 모바일결제, 초기경쟁에서 NFC는 뒤처져...온오프라인 융합 환경의 소비자 가치가 중요 [코멘트] 美 이통사연합 모바일결제 Isis, 시장반응 긍정적 자평...사업부진 우려에 대한 무마 [코멘트] 韓 금융사-IT업체, 非USIM 모바일결제 서비스로 다수 집결...이통사 영향력 우회 시도 [코멘트] 방통위의 NFC 결제 시험사업, 사실상 실패로 종결...모바일 아닌 NFC의 실패로 봐야 [코멘트] NFC 결제, “복잡하고 이용가치 적다"...생활밀착형 서비스 통한 유용성 입증이 선결과제 [코멘트] Google Wallet, 실물카드 출시 계획 철회 …혁신 제한과 UX 파편화 우려 [스냅샷] 韓 이통3사의 모바일 결제서비스 특징 및 현황 [코멘트] 애플, 가상화폐 기반 모바일결제 특허 출원...광고형 리워드 기능도 시도 가능 Square 형 모바일결제 서비스, 글로벌로 확산...주요 서비스 사례 [코멘트] 美 모바일결제 업체 Sqaure, 앱 업데이트로 편의성 강화...신용카드 제시 없이 결제 美 Square, 온오프라인 통합 커머스 솔루션 업체로 진화 시도...최근 동향 및 신규 사업 추진 현황 [코멘트] 美 이통사연합 모바일결제 Isis, 연말까지 전국으로 서비스 확대...회의적 시각은 여전 [코멘트] 中 위챗, 메신저기반 스티커-게임-결제 상용화에 돌입...카카오-라인과 3파전 본격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