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올 연말부터 TV 형식(TV-style)의 광고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블룸버그誌를 인용해 전자신문이 7월31일 보도. Tag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 #TV 광고 #소셜TV #Facebook #Video Ads #TV Ads #Social TV #SNS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2. 4Q 실적] 페이스북, 전년동기 대비 매출 40% 상승…모바일 광고 비중 전분기 대비 2배 증가 [코멘트] 페이스북, MS의 광고플랫폼 인수설 재등장...구글 위협할 최대무기 될 수도 [코멘트] 페이스북, 유료광고 서비스 확대...무리한 수익화로 '이용자 상업화' 비난 가중 우려 [코멘트] 페이스북, 자동재생 동영상 광고 추진說...유저경험 훼손 최소화가 관건 전세계 Facebook 광고 매출 추이 (2010~2012) [코멘트] 美 SNS 업계, '지역검색'에 주목...이용가치 향상과 광고수익 증대를 동시 추구 ['13. 1Q 실적] 페이스북, 전년동기 대비 매출 38% 상승…모바일 광고 비중과 이용자수도 증가 [코멘트]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사업 추진說 재부상...자동재생에 대한 이용자 반응이 관건 [코멘트] 페이스북, 중소기업 광고주 크게 늘어...니치마켓으로 영향력 확대되며 광고주가치 높여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유저 증가에 따른 광고매출 효과 강조...이용만족도 향상 없이는 한계 SNS 동향 (07.15~07.21) - 페이스북, 미국과 영국서 모바일유저 증가…광고매출 효과 기대 [코멘트] 페이스북, ‘싫어요(Dislike)’ 기능 추진설…광고주가치 감소 가능성은 위험요인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광고 매출증가로 실적호조…투자자신뢰 회복하며 주가도 급등세로 반전 SNS 동향 (07.22~07.26) - 페이스북, 올 2분기 실적 호조…모바일광고 매출 급증 ['13. 2Q 실적] 페이스북, 전년동기 대비 매출 53% 상승…모바일광고 성장이 주요동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