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모바일 브랜드 페이지(Pages)의 디자인을 변경해 이용편의성과 지역검색 기능을 강화했다고 All Facebook誌 등 외신들이 보도. 4월23일부터 iOS에 적용되며 추후 안드로이드까지 확대 예정. Tag #SNS #페이스북 #모바일 #브랜드 페이지 #Pages #Foursquare #Groupon #지역검색 #local search #광고수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향후 5년의 성장동력은 모바일 영역에 찾는다…지역검색과 Android의 성공이 열쇠 구글코리아, 위치기반 모바일검색 서비스 개시 [코멘트] Foursquare, 3년만에 유저 2천만명 돌파…SNS 플랫폼화로 독자적 생존 가능성은 불확실 [코멘트] 구글, 지역기반 소셜검색 서비스 출시...모바일 중심 검색경험 혁신과 생태계 통합 겨냥 [코멘트] 애플, 지도서비스 위해 지역리뷰 서비스 ‘Yelp’와 제휴...'크라우드소싱'으로 데이터 보완 SNS 동향 (07.18~07.24) - Foursquare, 로컬상점 위한 신규 서비스 런칭 SNS 동향 (08.16~08.21) - 美 소셜커머스 Groupon, 초기 투자자 이탈 美 SNS 업계, 전반적 침체 심화…주요 상장업체별 주가 추이 [코멘트] 美 소셜커머스 Groupon, 모바일결제 런칭...수수료 경쟁 아닌 부가서비스로 승부해야 SNS 동향 (09.19~09.25) - 美 Groupon, 모바일결제 런칭 [코멘트] Foursquare, 지역검색 확대로 타깃광고 준비…LBSNS 선두업체도 ‘수익화’ 고민 본격화 [코멘트] 美 위치기반 SNS ‘Foursquare’, 지역상권 평가 사업에 박차...스코어 시스템 도입 [코멘트] 美 소셜커머스 'Groupon', 3분기 실적 시장예상치 하회...핵심사업 BM의 한계 노출 ['12. 3Q 실적] 美 SNS 주요 상장업체별 실적…LinkedIn의 '나홀로 강세' 여전 SNS 동향 (11.08~11.14) - 美 소셜커머스 'Groupon', 3분기 실적 시장예상치 하회 페이스북, 성급한 수익화 전략으로 부작용 야기…관련 사례와 주요 논쟁 [코멘트] 트위터, 日 도코모와 지역정보 서비스 런칭...광고와 데이터 매출 확대로 윈윈 기대 페이스북 런처 앱 'Facebook Home의 주요 기능 및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