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美 Foursquare, 체크인 기반 모바일광고 테스트...사업침체 탈출 위해 고군분투중
[코멘트] 美 Foursquare, 체크인 기반 모바일광고 테스트...사업침체 탈출 위해 고군분투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치기반 SNS인 Foursquare가 최근 새로운 모바일 광고를 확대 중이라고 Venturebeat誌가 7월16일 보도. 유저가 특정 장소에 체크인(check in)을 표시하면, 그 즉시 해당장소에 대한 광고가 표시되는 것. 이에 참여하는 업체 중 하나는 럼주 브랜드인 Captain Morgan인데, 유저가 바(bar)에 체크인을 표시하면 자사가 판매하는 술을 주문하라는 문구의 광고가 모바일 스크린에 나타남. 또한 Foursquare는 이 광고와 연계된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하고 있음. 예를 들어 장난감매장인 ‘Toys ‘R’ Us’에 체크인을 표시한 사람들은 쿠폰을 받게 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