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리워드 광고회사 앱디스코가 KT와 중국 진출 및 가상재화 사업에서 상호협력을 추진한다고 국내 언론들이 6월28일 보도. Tag #KT #리워드 앱 #가상재화 #리워드 광고 #모바일 #서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KT 동향 (06.03~06.09) - 미래부, 1.8GHz KT 인접대역 할당 ‘사실상 확정’ [코멘트] KT, 맥락인식 기반 로컬서비스 플랫폼사업 암시...독점적 맥락정보 확보 여부가 관건 KT 동향 (06.10~06.16) - ‘ICT 뉴 프론티어’ 추진 [코멘트] KT, HTML5 기반 IPTV 7월 개시...케이블 진영도 유사 움직임 보여 차별화 어려울 전망 [코멘트] 구글, 이통사에 앱스토어 과금회수대행 수수료 인하 요구...제3의 플랫폼 성장에 호기 [코멘트] 1.8GHz 주파수 경매, KT vs 非KT 대립각...'특혜시비' 논란은 문제의 본질이 아님 [코멘트] SK플래닛, OK캐쉬백 기반 소상공인 마케팅플랫폼 런칭...오프라인 연계 강화로 Win-Win [스냅샷] 국내 포털의 모바일앱 제공 현황 KT 동향 (06.17~06.23) - LTE-TDD로 와이브로 대안찾기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