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는 ‘Twitter Cards’의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는 iOS와 안드로이드 앱의 업데이트 버전을 4월3일 런칭했다고 Mashable誌가 보도. Tag #SNS #Twitter Cards #트위터 #모바일앱 광고 #이용자 몰입도 #모바일 수익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트위터, 타겟팅 강화한 모바일광고 런칭...위치-단말-플랫폼에 따라 차별화 콘텐츠 분배 [코멘트] 트위터, 유저의 개인 관심사 기반의 타깃광고 추진...페이스북 추월 여부에 관심 [코멘트] 트위터, 올해 모바일광고 매출에서 페이스북 추월 예상...내년부터 본격 경쟁 돌입할 듯 [코멘트] 트위터, 위치기반 타깃광고를 글로벌로 확대...모바일에서 페이스북에 기선 제압 전세계 트위터 광고수익 추이 및 전망 (2010~2014) [리포트] 변신 서두르는 트위터, 미디어플랫폼 지향하며 페이스북과 대립각…최근 행보와 전망 SNS 동향 (11.21~11.27) - 美 소셜광고 매출, 2016년 90억달러 돌파 예상 [코멘트] 美 연합통신 AP, 삼성전자와 트위터 광고 파트너쉽 체결...SNS의 수익화 가치에 주목 [코멘트] 트위터, 자체 광고API 런칭說...IPO 대비해 수익기반 강화 시도 [코멘트] 트위터, 광고 API 런칭으로 기업공개설에 무게 실려...유저경험 훼손 우려가 걸림돌 SNS 동향 (02.25~03.03) - 페이스북, MS 광고플랫폼 'Atlas' 인수 [코멘트] 트위터, 셀프 광고제작툴 발표...타겟팅 강화로 페이스북과 수익화 경쟁 예고 [코멘트] 트위터, 셀프 타깃광고 툴 발표...페이스북과 수익화 경쟁 더욱 가열 [코멘트] 트위터, 모바일광고 매출 급증세...내년 기업공개 가능성 더 높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