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디지털광고 시장, 모바일로 무게중심 이동…페이스북 활용가치에 더욱 주목
美 디지털광고 시장, 모바일로 무게중심 이동…페이스북 활용가치에 더욱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obe의 ‘Digital Index report’에 따르면 미국 검색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무게중심이 모바일로 옮겨가고 있음이에 향후 모바일 검색이 주요 광고 플랫폼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통해 상당한 ROI를 이끌어낼 수 있음한편 SNS 이용이 활발해짐에 따라, 페이스북의 광고활용 가치가 높아지고 있음. 올 3분기 페이스북의 브랜드 몰입도(brand engagement)는 전년동기 대비 무려 896% 증가또한 페이스북 전체 몰입도 중 약 25%를 모바일 유저가 차지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